검색
제목 오배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평점 :
작성자 : 싼박스
작성일 : 2010-04-07 17:48:45
조회 : 1289
추천 : 추천
▶ 상품불량, 누락 등 상품수령시 발생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없애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나 모든 작업은 (기계작업이 아닌)수작업입니다.
따라서 발생될 수 있는 오배송(불량, 누락)건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고객센터(전화)로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재발송시에는 택배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당사부담의 퀵,고속버스배송으르는 불가하오니, 급하신물건은 미리 주문해주시고, 상품 수령후 주문상품 체크는 바로 해주시기바랍니다.
첨부파일 :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고객센터 전화연결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