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하는 질문

제목 오배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평점 : 0점  

작성자 : 싼박스

작성일 : 2010-04-07 17:48:45

조회 : 1336

추천 : 추천

내용

▶ 상품불량, 누락 등 상품수령시 발생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없애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나 모든 작업은 (기계작업이 아닌)수작업입니다.

    따라서 발생될 수 있는 오배송(불량, 누락)건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고객센터(전화)로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  

 재발송시에는 택배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당사부담의 퀵,고속버스배송으르는 불가하오니, 급하신물건은 미리 주문해주시고, 상품 수령후 주문상품 체크는 바로 해주시기바랍니다.




첨부파일 :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
customer center

  • T. 031-529-4065
    F. 02-499-9517
  • open am 10:00-pm 5:00
  • lunch am 11:30-pm 1:00
  • sat, sun, holiday closed
  • 고객센터 업무 외 시간에 문의시
  •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kakao ID : boxmake
  • mail : box9517@naver.com
  • 고객센터 전화연결

bank account

  • 국민929001-01-311968
  • 예금주서인교